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어트 저녁 식단, 바디나인 다부진도시락 간단하게 먹기 좋네요!


간단한 다이어트 저녁 식단 바디나인 도시락

다이어트 저녁 식단으로 고민하신다면

바디나인 다부진도시락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저도 이번에 주문해서 먹어보니

생각보다 괜찮아서 종종 미리 주문해놓을까 해요.

여러 셀럽분들도 다부진도시락을 드시는 거 같더라고요.

점심이나 저녁 한끼를 간단하게 때우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 드셔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다이어트 저녁 식단으로도 너무 괜찮은

다부진도시락을 보여드릴게요!

아이스박스에 잘 포장되어와서

냉동실에 넣기 전에 사진을 찍어봤어요.

도시락은 가장 좋은게 양이 정해져있고

칼로리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다는게 장점인 거 같아요.



바디나인 다부진도시락은 여러 종류가 있는데

저는 6종혼합으로 주문해봤어요.

탄두리닭가슴살볶음밥&골드오믈렛이랑

곤드레나물밥&한입닭가슴살!

그리고 퀴노아현미볶음밥&갈릭버터닭가슴살,

새우볶음밥&수비드닭가슴살,

랍스터볶음밥&참치오믈렛,

표고연근우엉밥&할라피뇨닭가슴살이 있는데요.

비주얼도 다 괜찮더라고요



다부진도시락이라는 이름답게

다부진 구성이 매우 마음에 들어요.

가볍게 한끼 먹고싶다거나

칼로리 걱정이 되서 계속 기록하고 있으시거나

다이어트 저녁 식단 고민하셨던 분들은

드셔보세요~



참치오믈렛도 나름 맛이 괜찮고

저는 새우볶음밥이 제일 맛이 있었네요.

간도 적당하게 잘 되어있어서

오히려 다.이.어.트식단이라고 하기에는 넘 맛있는 거 같아요.

그래도 칼로리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음

280kcal이면 딱 적당함~



간단하게 먹는다고 빵가게에서

샌드위치를 사먹거나 하는게 더 칼로리가 높더라구요

회사 점심시간에도 이렇게 도시락 주문해놨다가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점심에 과식해도 속이 더부룩하거나 안좋거든요.

간편하면서도 건강식으로 먹을 수 있으니까 좋네요.



제가 가장 맛있다고 했던 새우볶음밥!

역시 새우볶음밥은 다 맛있는듯~

닭가슴살 한입 먹고 새우볶음밥 먹고

김치까지 하나 올려주고~

포만감도 적당히 있어서 매우 만족해요.



닭가슴살도 너무 질기지 않고

살코기가 맛이 괜찮더라구요~

톡톡 터지는 새우 식감도 좋고요.



다부진도시락 종류마다 들어있는

닭가슴살이 다 다른데요!

갈릭버터닭가슴살, 할라피뇨닭가슴살, 수비드 닭가슴살이 있어요

김치랑 오징어볶음도 한번씩 입에 넣어주면

느끼함도 없어서 괜찮더라구요



다이어트 저녁 식단으로 딱 좋은 거 같아요

폭식도 안할 수 있고요~

바디나인 다부진도시락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