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시디즈 의자 T40, T50 비교해보고 HLDA 화이트쉘로 구매함!


시디즈 의자 T40, T50이랑 비교해보고

HLDA 화이트쉘로 구매 결정!

 


매년 의자 바꿔야지 하고 미루다가

이번에 드디어 시디즈 의자로 바꾸게 되었는데요!

인터넷으로 알아보니까 종류도 너무 많고

뭐가 뭔지 제대로 모르겠더라고요.

매장에 방문해서 직접 앉아보고 결정하는게 좋을 거 갔더라고요

가격대도 있는 브랜드라서

잘못구매했다가 또 반품하고 

교환하기 귀찮아서 가서 주문했네요





배송이 도착하면 기사님께서 조립까지 해주고 가시더라고요

너무 좋다 !!!!

직접 조립하지 않아도되서 편했네요.

문밖에서 금방 해서 주고 가시더라고요.

컴퓨터 앞에 오래 앉아있다보니

허리가 자주 아파서 의자를 비싼걸로 바꿨는데

확실히 좋긴 하네요!







시디즈 의자는 제품 디자인이랑 기능에 따라서

가격도 달라지는데요.

시디즈 의자 사용해보신 분들은

계속 여기 브랜드만 고집하시던데!

저도 이번에 사용해보니까 왜 많은 사람들이

좋은 의자를 찾는건지 알겠더라고요.

T400 뒤에 붙어있는 알파벳이 의자의 기능들인데요.

저는 HLDA로 구매했어요.

화이트쉘은 2만원정도 더 추가되요.






시디즈 의자 T50이랑은 또 다른 느낌인

시디즈 T40 시리즈!

T40은 T50보다 좌판이 더 작게 나왔어요.

저는 키가 작은 편이라서 이것도 괜찮더라고요.

무릎이 아래로 내려가는 부분도 알맞게 맞는거 같고요.

너무 무릎에 딱 직각으로 맞으면 불편하더라구요~

좌판도 앞뒤로 조절가능하니까 상황에 맞게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키와 사용자의 체형에 따라서도

헤드레스트를 조절할 수 있어요~

저는 이것도 마음에 들었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의자는 헤드레스트가

불편해서 빼고 사용했었거든요.

세부적인 기능들까지도 내 마음대로 조절해서

사용 가능하니까 너무 좋은듯!








등판도 메시로 되어있어서 여름에도

너무 덥지 않게 사용 가능해요!

피씨방 의자처럼 푹신한걸로 구매할까도 고민했는데

아무래도 4계절 모두 다 사용하기 편한

메쉬 의자가 짱인듯~

등받침부분도 탄력이 뛰어나서 좋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T50보다 더 편했어요.








팔걸이도 조절 안되는 거 사용하다가

시디즈 T40 풀옵션으로 사용해보니 진짜 신세계에요

자신의 책상 높이에 따라서 팔걸이도 조절 되요.

저는 이 기능이 꼭 필요 했거든요.

앞으로도 당길수 있고 양옆으로도 각도 조절이 가능해요







팔걸이 밑부분에 있는 버튼을 누르고

잡아 올려주면 높낮이가 조절되요.

신기하죠?

시디즈 의자는 의자 높낮이뿐만 아니라

팔걸이 높낮이도 조절 가능해요!






좌판 조절은 앞뒤로 가능해요.

아빠다리할땐 앞으로 좀 더 빼서 하는게

편하더라고요.

한자세로 오래 앉아있기 불편할땐

잠깐 빼서 쉬어도 좋을 거 같아요.

T50은 좌판이 분리가 가능한데

T40은 그게 안되서 깨끗하게 사용해야될 거 같아요.







등판 부분에는 요추받침대가 있어서 등이 편하더라고요

위 아래로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어요.

앉았을때 럼버서포트가 어느 위치로 와야 편한지

조절해보고 고정시켜주시면 될 거 같아요.

척추를 S라인으로 유지하는게 중요하니까요!

시디즈 의자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잘 알아보고 앉아보고 결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