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장에 좋은 영양제 SQ제약 유산균 챙겨먹어보니 괜찮은듯!

장에 좋은 영양제 SQ제약 유산균 챙겨먹어보니 괜찮은듯!





꾸준하게 챙겨먹고 있는 유산균!

이번에는 SQ제약 장에 좋은 영양제를 선택했어요.

에스큐제약 유산균을 섭취하면 

장 활동이 좀 원활해지는 거 같고 좋더라구요.

평이 좋아서 선택해봤는데요.

유산균이 상온에서는 생존 확률이 약 10% 정도라서

아이스박스에 담겨서 오더라구요.





받자마자 냉장고 안에 넣어뒀는데요.

이렇게 신경써서 보내주시니까

뭔가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유산균의 신선도는 역시 중요한듯!!

게다가 제약회사에서 만든 유산균이니까

부작용같은 것도 더 적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유해균 억제랑 유산균 증식에 도움을 주고

배변활동 원활에도 도움을 주니

변비 생길때 꼭 섭취해줘야 될 거 같아요.

저는 그래서 매일 꾸준하게 섭취중이에요.

유통기한은 21년 7월 2일까지~





장에 좋은 영양제 SQ제약 유산균은

소비자연구협회에서 주관하고 있는 한국소비자 만족도

대상도 받았었더라고요!

그래서 더 믿고 섭취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불규칙한 식사나 스트레스 때문에

변비가 올때가 있어서

그럴때 챙겨먹으면 도움이 되는 거 같거든요.

면역력 약하신 분들은 챙겨먹으면 좋을듯!





유산균도 사균이랑 생균으로 나뉜다고 하던데!

사균은 장에서 정착을 하지 못해서 체외로 배출된다고 해요.

SQ제약 유산균은 체내에 정착, 번식이 가능한 생균을 사용해서

몸스스로 장내 유해균도 억제해준데요

나의 장 건강을 부탁해~~!!





장에 좋은 영양제 SQ제약 유산균 챙겨먹기!

1캡슐씩 하루 한번 챙겨먹으면 되니까 편해요.

저는 점심 먹고 챙겨먹고 있어요~

장에 좋은 영양제로 장건강 지켜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