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안면도 펜션 풀빌라 가족펜션 모켄리조트 스파로 피로까지 풀고 왔네요!


안면도 펜션 풀빌라 가족펜션

모켄리조트 후기!






저번에 다녀온 안면도 펜션 모켄리조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여기는 풀빌라 가족 펜션이라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곳인데요.

예전에 티비에 나왔을때부터 몇번 가보고 싶었는데

저는 드디어 몇달전에 다녀왔네요.

집에만 있기 너무 답답해서

마스크 쓰고 다녀왔어요.






안면도 펜션 모켄리조트는 세계 건축상도

받은 곳이라서 호기심에 한 번 가보고 싶었었는데요.

리조트 앞쪽에는 사진찍을 수 있는 공간들이 있더라구요.

펜션만 즐기는게 아니라 이런데서 사진도 찍고

너무 좋았어요.

액자 모양이랑 천국의 계단에서 한컷씩 찍은 다음

숙소 안내받기 위해 1층 카페로 들어갔는데요.






안에 카페에는 일요일인데도 사람이 꽤 있더라고요.

저는 이거 다음날 아침에 조식먹으러 내려가면서

찍은 건데 당일에는 꽤 있었어요.

다들 마스크 쓰고 ㅠㅠㅠ

애견 동반 가능한 펜션이라서 강아지들도 보이더라구요.






1층은 족욕카페랑 멀티룸이 있고

2층에는 카페 테라스랑 리조트사무실이 있어요.

3층은 루프탑이고요~~!!

저희는 리조트 사무실 앞에 있는 의자에 기다리다가

안내받아서 숙소로 들어갔어요.






인포에서 안내를 받고 뒤쪽 보이는 자동문으로 나가면

숙소들이 나오는데요.

오후 8시 30분 이후로는 숙박 고객 외에는 

출입이 안된다고 되어있네요.






모켄리조트 수영장을 거쳐서 저희가 예약해놓은

305호로 들어왔어요.

직원분이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

스파 이용방법이랑 간단하게 주의사항 설명해주셨어요.






시설은 넓게 잘되어있더라고요.

4인가족이 놀다오기 아주 좋았어요.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숙소 내에서 음식을 해먹지 못한다는거!

대신에 숙소 옆건물에 바베큐장이 있어서

거기서 고기를 구워서 먹을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펜션 사진이랑 별 차이가 없어서 다행이다 싶었던

모켄리조트!

숙소는 풀빌라랑 스파가 따로 있어서

선택해서 예약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저희는 스파를 원해서 여기로 예약했는데요.

쇼파도 푹신푹신하니 좋더라구요.






모기가 있을까봐 모기스프레이도 있고!

저녁 먹으러 나가기전에

여기서 야채를 씻어서 가지고 갔어요.

거기 가서 씻어도 되긴하는데 사람도 많을 거 같고해서

미리 준비해 가는게 나을 거 같더라구요.






화장실도 깨끗하게 잘되어있었고

공간이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잘 사용했네요.

옆쪽에는 스파하는 공간도 마련되어있어요.

폼클렌징이랑 칫솔은 챙겨가길 잘한거 같아요!






펜션 인테리어가 진짜 모던하고 예쁘긴 하더라고요!

2층으로 올라가면 의자가 있어서 여기서

사진도 찍었는데 잘나옴!!!

어디 휴양지 놀러와있는 듯한 느낌도 들었답니다.






1시간정도 푹 쉬다가 저희는 저녁 먹으러 내려갔어요.

옆 건물로 가면 이렇게 셀프바가 있는 바베큐장이 있는데

나름 괜찮더라고요~~!!

따로 신경쓸거 없이 야채들도 다 준비되어있어서

고기만 사가면 돼요.






간단하게 뭐 끓여먹을 수 있게 부르스타도

준비되어있고 !!!

모든게 괜찮았던 안면도 펜션 모켄리조트.






된장찌개를 만들어주셨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냥 밥에 찌개만 먹어도 맛있겠더라는!

이날은 비가 와서 날이 좀 쌀쌀해서

된장찌개 먹기도 딱이었어요.

고기구워먹기에도 편한 모켄리조트에요.






다음날 아침 조식도 이렇게 잘 나오더라고요.

빵이랑 계란, 소시지 등!

아침부터 맛있게 잘 먹고나왔네요.

조식은 유료로 신청해야 먹을 수 있어요.

안면도 펜션 가시는 분들은 

풀빌라, 스파 펜션 모켄리조트 나중에 가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