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20대 여성 지갑 브랜드 칼린 누보 반지갑 예뻐서 반함!

20대 여성 지갑 브랜드 칼린 누보 반지갑 예쁨!

이번에 친구한테 선물해주려고 칼린 누보 반지갑 로즈핑크를 주문했어요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친구네집으로 보냈더니

친구가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20대 여성 지갑 브랜드 하면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칼린 지갑이 예쁘더라고요.




칼린 지갑 모델명은 W79364010 !

디자인만봐도 20대 여성 지갑 브랜드 제품으로

딱 예쁜 거 같아요.

뭐 선물해줘야할까? 하고 고민을 했었는데

이제 해결했네요~

20대 30대 다 잘어울리는 그런 깔끔한 디자인이에요.

가격은 8만원대로 구매했구용!




더스트백에 안에 보증서가 들어있더라고요. 

제품도 포장을 잘해서 보내주셔서 좋았네요.

직접 보고 구매하려고 하면 홍대 매장까지 가야해서

인터넷으로 믿고 주문한건데 만족했어요.




칼린 누보 반지갑 로즈핑크 컬러도 예쁘죠?

이 색상 외에도 아이보리, 핑크, 베이지, 그레이가 있었는데요

저는 로즈핑크가 제일 눈에 띄더라고요.

마음에 드는 컬러는 역시 한 번에 잘 보이는듯!

정가가 11만원대니까 저는 그래도 저렴하게

잘 구매한 거 같아요.



2019F/W 칼린 시그니처 락장식이 고급스럽더라고요

신규 개발한 락장식인가봐요.

골드 컬러라서 더 예쁜 거 같고

지갑 안에 수납력도 나름 잘 되어있더라고요.

동전도 넣을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네요.



락장식을 밀면 뚜껑이 열리는데요.

지갑을 열고 닫는것도 생각보다

간편하더라고요.

칼린 브랜드 로고가 깔끔하게 새겨져있어서

매우 마음에 들어요.



일단 친구도 너무 마음에 들어해서

기분이 좋았고

다음번엔 가방을 선물해주기로 했네요!

20대 여성 지갑 브랜드 고민하시는 분들은

칼린 누보 반지갑 추천해드릴게요~



함께 들어있던 보증카드는 불량이나

제품 교환, 수선 등일 경우에 필요하기때문에

잘 챙겨놔야해요.

암튼 칼린 누보 반지갑 예뻐서 만족합니다^^

칼린 누보 반지갑 로즈핑크 선물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