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남자쿠션 팩트 더비스타 더클래스옴므 선크림 대신에 사용하기 좋아요!



남자쿠션 팩트 더비스타 더클래스옴므 후기

(남동생이 사용한 후기)



동생에게 최근에 선물해준 남자쿠션 팩트 더비스타!

더클래스옴므쿠션인데 이거는

손에 묻힐필요 없이 바로 쿠션으로 얼굴에 팡팡

두르려서 바르면 되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해요~

그래서 동생도 처음에는 너무 파데 티나는거 아니냐고 했는데

그정도도 아니고 조금씩 톡톡 두드려주니까 

자연스럽더라고요.






요즘에는 여성 화장품 뿐만 아니라

남성 화장품도 간편한 제품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옛날같았으면 생각도 못해볼 그런 제품들이

요즘에는 나오니까 너무 신기해요.

남자친구 선물로도 괜찮을거 같은 그런 제품이랄까!

이게 신규브랜드 제품인데 수분 앰플도 들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자외선 차단 기능도 당연히 있고요!

앰플 기능도 있어서 덧발라서 두드려주기 좋은

남자쿠션 팩트에요!

더비스타 더클래스옴므는 

가방에 넣어다니면서 선크림 대신

톡톡 두드려주기~

여행 다닐때도 이런 제품 하나씩 가지고 있으면 너무 좋죠!




올인원 쿠션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자외선 차단지수는 SPF50+PA+++

자외선차단이랑 베이스 메이크업 두가지를 동시에

충족해주는 아이템이라서

남성분들도 선호하시는 거 같네요.






남자쿠션 팩트를 열면 안에 쿠션이 들어있는데요.

깨끗하게 사용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흰색부분에 파데가 묻지 않도록 조심해주시는게

좋겠죠?

선크림 사용했을때 처럼 옷이나 손에 묻어나는거 엇이도

두드려주면 되니까 양조절하기도 편하다고

동생이 그러네요!






이렇게 살짝씩 톡톡 두드려서 사용중!

적은 양으로도 자연스럽게 피부를 만들어주니까

동생이 애용하고 있어요.

살짝 광도 부여해주는 거 같고요.

쿠션은 개봉 후에 6개월정도 사용할 수 있고

매일 사용하게되면 최소 1~2달정도 사용 가능할 거 같네요.






동생이 얼굴에 사용해본 모습!

잡티같은것도 내추럴한 톤으로 잘 가려주고

너무 밝은 컬러가 아니라서

남성분들이 사용하기 딱 좋은 거 같아요.

마무리감도 보송해서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

남자쿠션 팩트 선물 잘해준듯~

더비스타 더클래스옴므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