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30대 여성 가방 브랜드, 칼린 누보 미니백 선물했어요!


30대 여성 가방 브랜드 (칼린 누보 미니백 로즈핑크)

모델명 / H79161010


지난번에 제가 친구에게 선물한 

아이보리 누보 미니백도 포스팅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컬러만 다른 로즈핑크를 보여드리려고요.

이번에도 다른 친구에게 선물해줬어요.

이 제품은 체인 스트랩 세트가 아니라

그냥 기본 스트랩만 구성되어있는 제품이에요.




가방 디자인이 심플해서 좋은 칼린!

30대 여성 가방 브랜드로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아이보리, 로즈핑크, 핑크, 베이지, 그레이

여러 컬러가 있는데

이번엔 로즈핑크로 픽했어요~

여성스러운 코디나 캐주얼 코디에 잘 어울리는듯요




18FW로 출시 되었던 누보의 미니 버전인데

미니백 좋아하시는 분들은

얼른 겟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크로스 스트랩으로 캐주얼하게

연출하기도 좋아서

활용도가 높을 거 같아요.

4계절 내내 어떤 코디에도 다 잘어울리는듯!

19SS 누보 미니 너무 예뻐요.




두 가지 컬러가 가장 마음에 드는 거 같아요.

아이보리랑 로즈핑크!

원래 마음에 드는 가방은

컬러만 다르게해서 또 구매해놓으면

활용하기 좋을 거 같아요.




정품 보증카드도 잘 챙겨놓는게 좋겠죠?!

면세점에서 사도 저렴하게 구매 가능 한 거 같던데..

코로나때문에 갈일이 없을거 같아서

그냥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이 제품은 디자인이 무난하고 깔끔해서 질리지 않을 거 같다는!

친구도 마음에 들어했어요.




가방 밑부분 처리도 잘되어있어서 만족!

좀 더 큰 사이즈를 구입하길 원하시는 분들은

누보백 H79164010 제품을 추천해드려요.




재질이 소가죽이라서 부드럽고 좋음!

스크래치만 안나게 조심하면 될 거 같은데

물론 사용하다보면 스크래치가 나겠죠?

그래도 조심해주면 좋을듯~




칼린 골드 락장식은 고급스럽고 예뻐서

뿅 반하게뜸!

로고도 깔끔하게 새겨져있어요.

내부 포켓도 실용적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물건 수납하기도 좋더라고요.




30대 여성 가방 브랜드로도 적합한

칼린 누보 미니백 로즈핑크!

내부 포켓이랑 전면 포켓도 잘 되어있어서

수납공간도 은근 많아요.

20대 여자 가방 브랜드로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가성비 너무 좋은듯~~

선물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