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용인 수지 맛집 동천동 쌈에담다 가족이랑 외식 후기!


용인 수지 맛집 동천동 쌈에담다

용인 수지 고기리 먹자골목에 있는 맛집이에요!

동천동 쌈에담다는 직접 키운 야채들을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가족 외식 장소로도 좋은 곳인데요.

저도 처음 가봤는데 생각보다 아주 괜찮더라고요.

무한리필이라서 부담없이 신선한 야채쌈을 즐길 수 있어요.

저는 몇달 전에 다녀온 거라서 뒤늦게 포스팅을 올리는거에요.





제가 갔을땐 무한리필 가격이 13,000원이었는데요!

지금은 어떻게 될 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고등어 특대 추가는 5,000원이었어요.

아버지가 생선을 워낙 좋아하셔서

추가 주문하기로 했답니다.





용인 수지 맛집 동천동 쌈에담다 가시는 분들은

여기도 한 번 가보셔요

가게 내부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어르신들 모시고 가도

괜찮을 거 같아요.





식당 안으로 들어가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게

쌈재료들이에요.

쌈밥집답게 신선한 야채들이 가득하더라고요.

직접 키우시는 먹거리들이니까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또 몸에 좋은 것들이라서 마음에 들어요.





메뉴를 주문하면 이렇게 기본 반찬들과 함께 주시는데요!

반찬들은 다 먹고나서 더 먹고싶으면

셀프바에서 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요.

1인 1주문을 해야해서

저희는 매콤 제육 한상 2인이랑

매콤 불 쭈꾸미 한상 2인을 주문했는데요.

아까 말씀드렸다싶이 특대 고등어도 추가했답니다.




배가 너무 고팠는데 푸짐한 한상이 차려지니까

빨리 먹어봐야겠더라고요.

반찬들도 정갈하게 나와서 만족스러웠어요.

쭈꾸미랑 고등어도 비주얼 괜찮죠?

쭈꾸미는 신선한 야채에 싸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쌈재료들이 푸짐해서 만족스러움!!

골고루 올려서 싸먹었네요

입 안 가득 크게 싸서 아~~~

야채는 건강에 좋으니 이럴때 더 많이 먹어둬야징

요즘에는 코로나때문에도 식당에 많이 못가니까

이렇게 포스팅으로라도 대리만족하게 되네요.





저는 버섯탕수가 제일 맛있었어요!

그래서 더 리필해달라고 부탁드려서 먹고~

감자샐러드랑 잡채도, 나물도 굿!

따뜻한 밥에 올려서 먹으면 나물도 정말 맛있죠.





쌈재료에 쭈꾸미 올리고 우렁쌈장까지 올려주면 맛있어요!

매콤 불고기도 재료들 듬뿍 올려서 싸먹으면 꿀맛~

점심부터 폭식해서 배가 엄청 불렀던 기억이....*_*

용인 수지 맛집 무한리필 쌈밥집 동천동 쌈에담다 외식 후기 끝~

아직도 식당 운영을 하는지는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