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강릉 대관령 현지인 맛집 산촌 황태뚝배기 너무 맛있어서 반함!


강릉 대관령 현지인 맛집 산촌



강릉 대관령에 숨겨진 현지인 맛집을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에 맞춰서 갔는데

황태뚝배기가 엄청 유명하더라고요.

버섯손칼국수까지 야무지게 먹고왔어요.

대관령고개 넘어가는 쪽에

성산이 있는데 그쪽에 황태 맛집이 있다길래 가봤는데

들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후회없는 인생 맛집이었답니다!




여름에는 냉콩국수랑 삼계탕도 먹을 수 있으니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그래도 황태뚝배기를 먹어보기로 하고

일단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주차장은 큰편이 아니라서 사람이 별로 없을때

가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희가 갔을땐 한 자리가 남아있어서 

바로 주차할 수 있었네요.




황태모듬전골이랑 황태찜구이 등도 있어서

아저씨들도 모임으로 오시는 분들 계시더라고요

메뉴도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

여름에 가시는 분들은 냉콩국수 드셔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강릉 대관령 현지인 맛집 안으로 들어가면

방이 있는데 그쪽으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메뉴판을 보니까

황태뚝배기랑 황태찜, 황태구이정식, 버섯전골, 버섯손칼국수,

삼계탕, 초당두부 등이 있더라고요.

저희는 버섯전골이랑 황태뚝배기, 초당두부를 주문했어요



반찬들도 다 집에서 만드신 거라서

그냥 밥에 반찬만해서 먹어도 맛있겠더라구요

콩나물이랑 미역줄기 등~~~

다 맛있어서 몇가지는 리필해서 먹었어요.

두부찍어먹을 수 있는 간장도 주셨네요



황태뚝배기가 나왔어요

가격에 비해 양도 너무 푸짐해서 놀랬답니다

팽이버섯이랑 황태, 콩나물, 파 등이

가득 담겨져있어서 최고였어요

해장국으로도 엄청 좋을 거 같은 비주얼이에요

속이 시원하게 다 풀린달까?



반찬도 곁들여서 먹기 시작!

황태뚝배기 양이 어마어마해서

반찬들은 그렇게 많이 먹진 못했지만

그래도 맛있음!!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고~~

이런곳이 강릉 대관령 맛집이라니!

현지인 맛집이라서 많이 알려져있는거 같지는 않더라구요

저만 알고 싶은 그런 맛집인데

그래도 공유를 해보려고요!




초당두부도 직접 만들은 두부라서

엄청 고소해요.

간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김치 올려서 먹어도 꿀맛이에요~



안에 새우, 고니, 홍합도 들어있어요.

두부랑 미나리도 들어가서 그런지

향도 좋고 크~~~~~

진짜 기가막히더라고요.

여기가 왜 맛집인지 알겠다는!

양도 이렇게 많이 주시니까 남는게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에요.




저는 곤지 엄청 좋아하는데 이날 진짜 

원없이 먹은 거 같아요

간장 와사비 소스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꿀맛이에요!

여러분 황태뚝배기 꼭 드셔보세요~

너무 배불러서 미치겠다는!!

 


황태국물이 진짜 기가막혀요!!

시원하구~

저는 밥은 남기고 황태뚝배기 건더기 다 헤치웠어요

강릉 대관령 현지인 맛집 산촌 정말 최고임!

강릉 여행 가시는 분들은

대관령 맛집 산촌 가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