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돼지껍데기 굽는법 : 핫부라더스 벌집돼지껍데기*비빔면 키트로 맛있게!


핫부라더스 벌집돼지껍데기*비빔면 키트


오늘은 술안주로 딱인 핫부라더스 

벌집돼지껍데기, 비빔면 키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하는데요.

세상 진짜 좋아졌다고 느낀게!

돼지껍데기도 집에서 이렇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니.

신기하더라고요.

좋은 밀키트 제품들이 많이 나오니까

혼자서도 주문해서 먹기 넘 좋을 거 같아요.

돼지껍데기 굽는법도 알려드릴게요!




핫부라더스 돼지껍데기는 맛이 3가지가 있는데

오리지널이 제일 무난할 거 같아서

그걸로 결정했어요.

함께온 라면사리와 비빔면 소스!

그리고 구운 무염 김가루랑 오이~




핫부라더스 돼지껍데기 보관 방법도

자세히 안내되어있어요.

제품특성상 상온에 보관시에 변질될 수 있다는거!

해동방법은 냉장 보관시에 4시간에서 8시간~

맛있게 굽는 방법도 나와있더라고요.

에어프라이 있으신 분들은 거기에 하셔도 되고

저는 후라이팬에 조리해봤어요.




초콜릿 패키지처럼 생긴 핫부라더스 벌집돼지껍데기!

택배로 받아서 이렇게 맛있게 즐길 수 있다니~

돼지껍데기 찍어먹는 소스들도 챙겨주셨어요.

봉지를 개봉하자마자 족발에서 나는 그런 냄새랄까?

그런 향이 나서 특이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잡내가 안나긴 했어요




일단 가장 먼저 봉지에서 꺼낸 후에

양념을 좀 털어내주고

벌집 난 곳을 약불에 올려서 구워주면 되는데요.

이때 누르게가 있으면 너무 좋을 거 같더라고요!




기름이 나오면서 더 맛있게 구워지는

돼지껍데기!

집에서 먹는 돼지껍데기 비주얼도 좋네요.

몇분 구워준 후에 반대로 뒤집어서 다시 눌러주면 되는데요.

튀기는 소리가 나면서 색이 울긋불긋하게 되었을때

가위로 잘라주면 되요.

저는 더 빨리 구워주기 위해서

좀 더 빠르게 잘라줬어요!




다 구워서 접시에 덜어놨더니

훨씬 더 맛있어보이더라고요.

저는 밥 반찬 겸 술 안주로 먹었는데

기가막히더라고요.

족발 향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호불호가 갈릴 거 같긴 해요.

그래도 저는 맛있게 먹었네요.




콩가루에 찍어먹으면 쫄깃쫄깃한게

식감도 좋고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콩가루도 워낙 좋아하지만

오른쪽에 있는 저 빨간 소스가

느끼함도 잡아주고 맛있더라구요~




비빔면도 사리만 삶아서 소스랑

김, 오이까지 넣어줬더니 굿!

매콤한 냄새가 나더니

진짜 맵긴하더라고요.

돼지껍데기가 느끼하니까

비빔면을 먹게되는 거 같아요 ~

이 조합이 은근 잘 어울려요!




라면사리만 적당히 잘 삶아주면

비빔면도 면발 쫄깃하니 맛있어요~

핫부라더스 벌집돼지껍데기, 비빔면 키트 괜찮은데?

돼지껍데기 굽는법만 잘 알아뒀다가

다음번에 또 맛있게 구워먹어보려고요.




집에서 먹기 편했던

핫부라더스 벌집돼지껍데기*비빔면!

돼지껍데기는 족발향 나는거에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지만

저는 먹기 괜찮았어요.

비빔면이 매콤해서 같이 먹기 좋았네요~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