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파주 출렁다리 근처 카페 필무드 유기농빵으로 후식!


파주 출렁다리 근처 카페 필무드



파주 마장호수 맛집 들렸다가 

유명하다는 필무드 카페로 이동했어요

여기는 필무드 카페인데 규모가 커서 좋더라고요.

사람도 그만큼 많았어요.

유기농 베이커리 카페이더라구요.

 맛있는 디저트도 즐기실 수 있는 곳이에요.

카페 주차장도 꽤 넓더라고요.

외관 규모부터 어마어마한 파주 필무드 카페였네요


카페 내부는 1층 2층으로 되어있는데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채광도 좋더라구요.

화이트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예뻐서 사진찍기 좋아요.

2층에 자리를잡고 주문하러 다시 내려왔네요

이른 시간인데도 벌써 손님들이 있더라구요.




파주 출렁다리 근처 카페 필무드는

코로나만 아니면 단체 손님들도 받을 수 있을정도로

뭔가 규모가 컸어요.

테이블만 잘 잡으면 될 듯한!

창문으로 햇살이 들어오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유기농 빵들을 보는 순간

식사를 언제했냐는 듯이 몇가지를 집게 되더라구요.

메뉴들은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에요

필무드에 오시는 분들 보면

빵에 커피를 드시는 거 같았어요.

카페이면서도 빵 맛집인 듯?!




비주얼이 특이한 빵들도 보여요.

딸기 몽블랑같이 생긴것도 있고

케이크도 있었고~~~!

유기농 빵이라고 하니까 뭔가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거 같은 느낌이랄까?

좋다 좋다ㅎㅎ




밤빵같이 생긴것도 있었는데

어른들이 좋아할 거 같은 느낌 ~

앙버터 빵도 있고 !

카페에서 2차로 후식을 즐기셔도 좋을 거 같아요.

파주 출렁다리 근처 카페는 필무드로!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음료들도 있더라구요.

커피 안드실 분들은 여기서

음료 하나 사드셔도 좋을 거 같아요.

애플음료도 있고!




왼쪽 동그란 빵이 공룡알빵인데

옥수수크림이 안에 들어있어요.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았던 빵이에요.

저는 레몬차에 마셨더니 좋더라구요~

파주 출렁다리 근처 카페 찾으시면

필무드 추천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