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군산 맛집 투어 코스로 딱인 째보식당 간장게장, 연어장 최고야♪


군산 맛집 투어 코스로 딱인 째보식당!


군산 여행 사진이 아직 있길래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여행 가기전에 미리 맛집들을 알아봤었거든요.

그때 알게된 곳이 째보식당이에요.

간장게장이랑 연어장이 유명하더라고요~

경암동 철길마을 구경 후에 들렸더니

벌써 사람이 많아서 만석이더라구요.




테이블이 몇개 없어서 웨이팅이 

1시간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그냥 다른데서 먹을까 하다가

드시고 나오시는 분들이 맛있다고 하시길래

배고픔을 참고 기다렸네요.

주변에 있는 초원사진관도 구경하고

이래저래 하다보니 시간이 금방 가더라고요!

기다리다보니 저희 순번이 되서 들어가게됨~






군산 맛집 째보식당은 영업시간이 오후 12시부터

오전 12시까지예요!

주문 마감 시간은 오후 11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은 평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에요.

주말엔 브레이크타임이 없는 거 같더라고요.

제가 갔을땐 그랬는데 지금은 또 어떨지 모르겠네요.





안으로 들어가면 주방쪽에 홀 테이블이 3개 정도가 있고

방 안쪽에는 테이블이 4개 정도 있었던 거 같아요.

가게가 작은편이라서 손님을 한 번에 많이 받진 못하지만

맛집이라서 기다렸다 먹을만한 거 같아요.

메뉴판을 봤더니 째보간장모듬세트가 가장 눈에 띄더라고요.

사실 저도 이 메뉴를 보고 찾아간거라서

고민할 필요가 없었네요.

2인 기준이라서 일단 2개를 주문했어요.






꽃게 라면, 꼬막과 비빔면, 명란구이 등이 있더라고요.

단품 메뉴로는 꽃게장, 연어장, 
새우장, 전복장, 소라장 등도 있어요!
밥 없이 나오는 단품들이고
정식으로 나오는 메뉴들도 따로 있어요.
째보식당은 술 한 잔 하기 좋은 곳인듯.
맥주 종류도 다양하게 있네요




대화를 하다 보니 생각보다 금방 메뉴가 나오더라고요!

사진에 보이는 메뉴가 간장모듬세트~

실제로 보니까 비주얼이 더 좋더라고요.

간장게장이랑 연어장이

비린내가 하나도 안 나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데코도 예쁘게 해서 나왔죠?





군산맛집 째보식당의 

째보간장모둠세트는 가격이 좀 있지만

그래도 맛있으니 한 번 먹어볼만해요.

꽃게, 전복, 새우, 소라, 연어, 군산쌀밥 2그릇, 

된장국, 김, 김치가 나오는데요!

신선한 모둠장을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너무 괜찮은 거 같아요.

군산 맛집 투어 코스로 딱인듯~






소주 한 잔씩 곁들여서 먹어도 짱맛!

째보식당은 저녁에 조명을 켜놓더라구요.

그래서 사진찍기가 어려웠네요.

포커스도 잘 안잡히고 ㅠㅠ

일단 먹는게 더 중요하다면서!!ㅋㅋ






비주얼이 진짜 기가막히죠?

사진만봐도 또 먹고싶어지는 그런 느낌!

인스타갬성으로 한 컷 찍어봤어요

새우장은 껍질이 미리 까져서 나와요.

먹기 너무 편함~~!

꽃게장 안에는 껍데기에 계란 노른자가 들어있어요

여기에 밥 넣어서 비벼 먹으면 최고에요






골고루 먹기 좋게 세팅도 잘되어있더라고요.

연어는 입에서 살살 녹아서 금방 사라지고!

연어장이랑 소라는 도톰해서 씹는 맛도 즐길 수 있었어요.

먹을 때마다 신선한 맛이 느껴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군산 맛집 째보식당 짱짱!






맛도 짜지 않아서 밥에 올려먹으면 고소하고 맛있어요

전복에도 간장이 은은하게 베여있어서 

밥 한 공기는 금방 뚝딱이더라고요.

저희가 갔을땐 미소장국도 나와서 목이 건조하지 않았네요

고슬고슬한 밥도 딱 좋았어요.






두툼한 연어장이랑 소라, 새우를 골고루 올려서

야무지게 먹었어요~

저는 비린 거는 잘 못 먹는데 

이거는 하나도 안 비려서 열심히 젓가락질 중*.*

정말 맛있다구요!

새우는 톡톡 터지는듯한 식감이 매력적인듯~






다 먹어갈 때쯤 연어장을 또 주문했어요!

단품이라 다른 메뉴들이 따로 나오지 않았지만

신선한 연어를 더 먹을 수 있으니 좋았네요.

김에 양파소스올려서 쌈 싸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시원한 꽃게라면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날 날씨가 추워서 국물이 딱이었어요.

꽃게랑 조개가 들어가서 국몰도 시원했답니다.

군산 여행 가시는 분들은

군산 맛집 투어 코스로 딱인 째보식당 들려보세요!

간장게장, 연어장 강추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