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비오는날 집에서 술안주로 해물탕 끓여먹기! 집들이음식으로 추천~




비오는날 술안주 추천 메뉴 해물탕 키트!

포항 갓해물탕


요즘 장마시즌이라 비오는날이 많아졌는데요.

집에서 술안주로 좋은 메뉴인 해물탕을 만들어 먹었어요

하나씩 재료를 사다 먹기에는 너무 번거로움이 있기때문에

해물탕 키트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진짜 너무 맛있더라고요.

집들이음식으로도 딱이라서 여러분들께도 추천해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해봅니다~






제가 주문한 밀키트는

일식 요리사가 만든 포항 갓해물탕이에요

해물탕 밀키트는 처음 주문해본 거라서

너무 궁금했거든요.

해산물 신선도도 괜찮을까? 걱정했는데

직접 받아보고 훨씬 만족했네요.

아이스박스에 잘 포장해서 보내주셔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해물탕 조리법과 함께

상품 구성 및 원산지도 자세하게 적혀있더라고요.

포항 갓해물탕 조리방법도 보내주셨어요.

해산물 구성은 흰다리새우, 꽃게, 쭈꾸미만 빼고

다 국산이에요~~좋다!

손질되어있는 야채랑 양념장도 모두 국산~






해물탕키트는 수령 후에 바로 

냉장,냉동 보관을 해줘야 하는데요!

당일에 드시는 분들은 냉장 보관 해주시면 되고

하루 이상 보관 하시려면 냉동 보관 필히 하셔야 해요.

최대 1개월까지 냉동보관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미리 주문해놓아도 좋을 거 같네요.






갓해물탕의 수제양념장은 순한맛으로 선택했는데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냄비에 800cc 넣어주고 양념장을 풀어준 후에

해산물 재료들을 넣어주면 되는데요.

넣기 전에 흐르는 물에 한 번 헹궈줘야 해요.






갓해물탕 해산물 구성은 홍가리비, 전복, 바지락,

비단조개, 대합, 홍합, 왕꼬막, 타래고동, 오만둥이,

오징어, 상점 꽃게, 쭈꾸미, 흰다리새우로 되어있는데요!

생각보다 해산물양도 푸짐하고

신선도도 좋아서 대만족이에요!

게다가 다 손질해서 보내주셔서 따로 손댈 필요가 없었네요.






밀키드에 들어있는 야채는

파, 팽이버섯, 무가 들어있더라고요.

손질도 깨끗하게 해서 보내주셨다는!






저는 여기에 쑥갓이랑, 깻잎, 콩나물, 두부, 수제비까지

더 준비해뒀다가 넣어서 먹었어요.

그랬더니 해물탕이 진짜 더 푸짐해졌음!

비주얼도 진짜 짱이었다구용~






마트에서 사놓은 감자수제비도 넉넉하게

퐁당퐁당 넣어줬네요.

동생이 감자수제비를 좋아해서리~~

재료를 더 해주면 이렇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그냥 밀키트에 있는 재료들만으로도 맛있긴하지만

저는 가족과 함께 먹는 거라 푸짐하게 만들어봤네요.






포항 갓해물탕의 비주얼 보이시나요?

만들어놓고도 제가 다 뿌듯해지더라고요.

콩나물이랑 해산물에서 우러나오는 국물이

진짜 최고였네요.

시원하고 술안주로도 딱인듯.






여기서 끝내면 아쉽죠!

두부까지 올려서 야무지게 먹었어요.

비오는날 해물탕 밀키트로 

간편하게 만들어 먹었더니 너무 좋네요.

집들이음식 메뉴로도 강추하고 싶은 그런 밀키트랄까?!






꽃게도 실하고 안에 들어있는 해산물들

다 맛있어서 골고루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네요.

요리 못하시는 분들도 이거 하나만 있으면

비오는날 집에서 술안주나

집들이음식으로도 금방 만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여러분도 포항 갓해물탕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