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나눠먹는 와츄원 기프티콘 선물받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나눠먹는 와츄원 먹어본 후기!



동생이 생일에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선물로 받았더라고요.

처음보는 케익 모양이라서 뭔가 했더니

나눠먹는 와츄원 케이크이더라구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몇번 먹어봤는데

이거는 처음 먹어보는 거 같아요.

기프티콘 선물 받은걸로 배달 주문했더니

빠르게 가져다주시더라구요.





아이스박스에 잘 포장해서 보내주셨어요.

드라이아이스도 안에 넣어놓으셨더라구요.

배달로는 처음 주문해봐서 새로운 느낌이!






열어보자마자 알록달록한 케익들을 보니

너무 귀엽더라구요.

마카롱이랑 코코볼 등이 올려져있어요.

조각조각 따로 담겨있어서

밑에 있는 케이스만 빼주면 되더라고요!

이게 진짜 편했다는~






베스킨라빈스에서 안먹어본 맛도

아이스크림 케익으로 먹어보다니!

이름대로 나눠먹는 와츄원 케이크 인듯.

딸기 케익이랑 슈팅스타가 가장 눈에 띄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맛이라서~






블루베리 치즈였나? 보라색 줄무늬 있는

케익도 맛있더라고요

안에 치즈케익이 콕콕 박혀있어서 먹을맛난다는~

동생은 민트초코맛을 좋아해서

고민도 안하고 고르더라구요






이거 두개 다 맛있었어요!

날씨가 후덥지근해서 그런지 아이스크림이 계속 땡겨요

시원한 아슈크림은 역시 사랑입니다.

하나씩 조각으로 나눠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그런데 다른 아이스크림 케이크 보다는 뭔가 양도 적게 느껴지고

가성비가 떨어지는 듯한 느낌은 있었던 거 같아요.

그게 좀 아쉽지만~~~






따로 그릇 꺼낼 필요가 없어서 더 좋긴했네요.

어쨋든 동생이 받은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덕분에 

 먹었네요.

와츄원 케이크 후기 끝-

다음번엔 다른 거 먹어봐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