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홍천 맛집 한정식이 정말 맛있는 샘터골에서 점심식사!

450



홍천 한정식 맛집 샘터골!


이모네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홍천 맛집 샘터골에서 점심 식사를 했어요.

여기는 홍천에서 토속 한정식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주차장도 넓고 잘 되어있더라고요.

홍천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맛집이라서

손님이 항상 많은 거 같더라고요.




안으로 들어갔더니 역시나 손님이 많았어요!

홍천 맛집을 인증하는 듯한 느낌!

메뉴부터 빨리 주문하기로 했어요.

저는 이거 예전에 다녀온 후기니까

참고해서 보시길 바랍니당.






제가 갔을땐 음식 가격이 이랬구용!

사장님이 TV에도 여러번 나오셨었던거 같더라구요.

이런 현지인 맛집은 꼭 가봐야져

들깨탕이랑 메밀전병, 황태구이1마리도 추가해서

먹을 수 있어요.

메뉴를 보니까 있네요~






점심시간이라서 사람이 많았는데

음식이 빨리 나와서 좋았어요.

샘터골 정식으로 나온 음식들을 보여드릴게요!

청국장, 도토리묵, 수육, 장떡, 

황태구이, 들깨탕, 각종 나물, 

흑임자 드레싱 샐러드가 나오는데요!

음식들이 깔끔하게 나오더라구요.






들깨탕은 그릇에 먹을 만큼 각자 덜어서 먹었어요.

맛있어서 한그릇 더 먹었다는~

 조랭이떡이랑 미역도 들어있더라고요!

허기진 배를 들깨탕으로 살짝 달래줬더니 굿~

다른 음식들도 맛보기 시작했네요






비빔밥이랑 함께 먹으면 맛있는 청국장!

청국장이 진하고 콩도 부드럽고 아주 맛있더라고요.

입에 넣으면 부드러워요~

간도 딱 맞아서 비빔밥에 올려서 먹어도 잘 어울려요.






샘터골정식으로 나오는 나물인데요

호박, 느타리버섯, 고사리, 콩나물, 무생채, 

열무, 콩자반, 상추무침이 나와요.

골고루 넣어서 비빔밥을 만들어먹으면 돼요.

 유기농이라서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수육에 신선한 야채 무침까지 올려서 먹으면 꿀맛!

입안에서 자연의 향이 느껴졌어요~

고기도 질기지 않고 딱 적당했네요






쫄깃한 장떡이랑 도토리묵 무침도 짱맛있음!

고소하고 느끼하지 않아서 제 입맛에 잘 맞았네요






청국장에 밥 비벼서 황태구이를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소스도 입안에 착 감기고

황태살도 쫄깃한 게 식감도 좋고!

지금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그릇에 나물들을 가득 담고 참기름이랑

고추장을 넣고 청국장을 조금 넣은 후에

야무지게 비벼줬어요~

맛도 너무 굿!

유기농 비빔밥이라서 정말 건강식이에요.

많이 먹었더니 너무 배불렀네요.






홍천 맛집 샘터골 한정식에서 식사를 마치고

나와서 테라스에서 잠깐 쉬다 왔네요.

가성비 좋은 토속 한정식 맛집!

홍천 여행 가실 때 들려서 맛있는 식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