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문현한우곱창전골 낙곱새 택배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맛있음~


문현한우곱창전골 낙곱새 택배로 주문해서 먹어봄!



저번에 곱창전골이 너무 먹고 싶어서

문현한우곱창전골을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낙곱새를 먹어봤어요

주문할 때 맵기 정도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곱창전골뿐만 아니라 낙곱새도 택배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다는게 짱임~

정말 세상 좋아졌다!!!

코로나같은 질병들만 빼고 말야.






아이스팩까지 넣어서 포장을 잘해서 보내주셨더라고요

신선한 상태 그대로 잘 배송되어서

만족스러웠네요

고기는 수령 후 바로 냉동보관 해줘야해요.

낙지랑 새우도 들어있다구요!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 조리 방법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잘 성명되어있어요!
요리 못하시는 분들도

이렇게 간편식은 잘 만들어서 드실 수 있답니다.

재료가 다 손질되어오니까 문제없어요~

이순간만큼은 누구나 요리사가 될 수 있음!





손질되어온 재료들을 보니까 믿음이 갔어요.

신선식품이니까 택배 수령 날에 바로 먹는게 좋을 거 같아서

고기랑 우동사리를 냉동실에 잠깐 넣어뒀는데요.

나머지 재료들은 냉장보관하시면 돼요.





함께온 낙곱새 재료들을 넣어서 끓이기 시작했어요!

안에 야채들도 넣어주고~~

물은 양념장 온거에 가득 2컵을 넣어주고

재료들까지 다 넣고 8부정도 끓여주면 끝이에요.

아참! 야채랑 다른 재료들은 5분 정도 더 끓여주면 되고요






제가 좋아하는 납작당면도 넣어줬더니

더 맛나는 비주얼이 탄생했네요!

국물맛도 깊게 느껴지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건더기도 푸짐해서 이걸로 그냥 끝낼까 하다가?

함께 온 사누끼 우동 면사리를 넣어서

살짝 끓여줬더니 기가막힘!

건더기도 더 실해지고 납작당면이랑은 또 다른 맛의

식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짜자잔~~ 대창이랑 곱창, 새우 등

다 질기지않고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네요.

따뜻한 밥에 문현한우곱창전골 낙곱새만 있어도

밥 한공기 금방 뚝딱이에요!




곱창도 질기지 않아서 가족분들과 함께

끓여서 드셔도 좋을듯 해요.

문현한우곱창전골 낙곱새 암튼 너무 푸짐하게 잘 먹었네요.

다음번에는 곱창전골만 따로 또 주문해서

먹어봐야지~

개인적인 낙곱새 택배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