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용인 신봉동 맛집 청담추어정 추어탕 맛있어서 또 가고싶네요!


용인 신봉동 맛집 삼대가 행복한 밥상!

청담추어정 상황추어탕






용인 신봉동 맛집이 있다고 해서 따라갔는데요.

추어탕 맛집이더라구요.

청담추어정이라는 곳인데 웨이팅이 있을정도로

인기있는 맛집인가봐요.

손님이 많더라고요.

일단 메뉴판부터 보고 뭐 주문할지 고민했어요.

상황추어탕이 기본인 거 같고,

통추어탕, 우렁추어탕, 미꾸라지튀김,

단호박치즈돈가스 등이 있더라구요.






셀프코너에서 반찬도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김치를 가져다 먹었어요.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덜할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더라구요.

빨리 먹고 나가자며~~!

추어탕은 몸보신 메뉴이기도해서

사람들이 많이들 드시러 오신 거 같아요.

아이들은 돈가스 시켜주면 되니까!






상황버섯이 면역기능 개선에도 탁월하더라구요.

추어탕 효능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한 번 읽어봤어요.

미꾸라지가 지방함량이 적어서

칼로리도 낮고 지방도

고급불포화지방산이라서

동맥경화나 고혈압, 소화장애 등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추어탕 맛있게 먹는 방법도 참고해보세요~






상황추어탕을 주문하고 앉아있는 동안

샐러드랑 두부김치, 연근, 김치 등이 나왔어요.

저거 샐러드랑 두부가 맛있더라구요.

두부는 리필은 안되고 따로 주문해야되는 거 같았어요.

추어탕 먹어야되니까 참아야지!







드디어 용인 신봉동 맛집 청담추어정에서 나온

추어탕 비주얼을 보여드릴게요!

밥이 강황밥인 거 같더라고요.

저도 저번에 강황밥 만들어서 먹어봤는데

이게 건강에도 좋다고 해요.

추어탕 위에 부추 듬뿍~~~~~

더 넣고 싶었지만 참았네요 







추어탕은 남원추어탕에서만 먹어봤는데

여기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잡내도 안나고 들깨가루도 듬뿍 넣어서 정말 맛있어요.

구수해서 계속 먹게되더라고요

추어탕에 밥까지 넣어서 먹으면 진짜 든든해요.

기운 없을때 용인 신봉동 맛집 청담추어정에서

추어탕 먹으면 딱이에요.






입맛없고 감기기운있을때 추어탕 먹으면

저는 잘 먹게되더라고요.

그래서 맛집을 또 한군데 알게된게 너무 좋았어요.

추어탕 안에 시래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풍미를 더해주는 거 같아요.

배추김치랑 깍두기 골고루 돌아가면서 먹으면 꿀맛이에요.







용인 추어탕 맛집이나 신봉동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청담추어정 가보세요~

여기 진짜 후회없으실거에요.

추어탕 정말 맛있더라구요!

다음번에 부모님이랑 또 가려고요

추어탕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