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주문진 횟집 오션뷰 기가막힌 주문진항 방파제회센터 경기횟집!



주문진 횟집 오션뷰 기가막힌 

주문진항 방파제회센터 경기횟집!



작년에 먹고온 묵은지 포스팅이에요!

갑자기 회가 너무 먹고 싶을땐

주문진을 가는데요.

거리가 꽤 있긴하지만 그래도 바다 볼겸 다녀오는 거 같아요.

강원도 쪽은 워낙 많이 다니기도 해서~

1박 2일로 잘 다니기도하거든요.

저렴하게 회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 알려드릴게요.






주문진항에 도착해서 쭉 구석으로 들어가면

방파제회센터가 있어요.

횟집들이 여러군데가 모여있는데

그 중에서 경기횟집을 다녀왔었는데요.

모둠회를 주문했더니 이렇게 여러 스끼다시가 나오더라고요

오징어 데친거는 저희가 따로 주문한거에요~







멍게랑 전복, 해삼, 묵은지, 떡 등

맛있는 것들이 많아서 하나씩 먹기 시작!

오징어회도 주문했는데 진짜 너무 맛있음~~~

저는 특히 오징어회랑 광어회 등 회들은

거의 다 좋아하는 거 같아요.

요즘 경포대 근처 횟집들 !

퓨전횟집들보니까 건물도 깔끔하고 좋긴한데

가격대도 있고 가성비가 좀 덜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요런데서 회를 즐긴답니다.

물론 그런데도 가끔 가겠지만~~~







회를 먹기위해서 떡은 안먹었어요!

배를 아껴둬야함~

저거 백김치 회에 싸먹으면 별미더라고요.

야채 위에 두 가지 다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음!







주문진 횟집 오션뷰는 진짜 기가막혀요.

바다를 보면서 회를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함!

주문진항 방파제회센터의 장점인듯~~

이렇게 먹어야 제대로된 회를 먹은거 같은 느낌이랄까?

사진만 봐도 또 주문진으로 달려가고 싶어지네요







오징어 데친거는 부탁드린건데

그때 마침 손님이 많지 않아서 해주셨어요 ㅠ

감사했다는~~~!!

주문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음!

오징어 회도 맛있지만 이렇게 데쳐먹는것도 꿀맛이에요

주문진에 오징어사러 다녀와야되나 ㅋㅋㅋㅋㅋ







저는 전복회의 진가를 아직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오독오독하니 식감도 좋더라구요.

비린맛은 아니었고 씹을수록 신선함이 느껴졌어요!

부모님은 전복회 좋아하시더라구용~







오징어회는 쫄깃쫄깃 하고 달아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한 번 먹을때마다 저렇게 많이 집어서

입에 가득 넣어줬네요.

초장에 살짝 콕 찍어서 냠냠냠

역시 오징어회는 사랑이야~~~~라며







기다리고 기다리던 모둠회가 나왔어요

오션뷰 기가막힌 주문진 횟집에서 나온 회!

두툼하고 정말 맛있어보이죠?

사진만봐도 침샘이 폭발하는중...

방파제회센터 경기횟집에서 먹은 모듬회에요.

골고루 먹을 수 있다는게 좋았네요.

이렇게 회가 양이 많은데도 다해서 10만원정도에요.

너무 괜찮았던 구성임.







특히 이 장이 아주 기가막혔는데!!

막장이라고 하나? 그 장에 찍어먹으니까

회가 더 고소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초고추장만 고집했던 저는 막장의 매력에 빠졌답니다.

원래 회를 제대로 먹을 줄 아는 사람은

간장에 찍어먹는거라고 하는데!

막장에 찍어먹는게 최고네요.







매운탕도 아주 푸짐하게 먹었어요.

방파제회센터에서 나온 매운탕인데 이거는 따로

현금으로 계산하면 매운탕 만드는곳에서

만들어서 주시는 거 같더라고요.

양념장까지 조금 더 넣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크하~~~~~~ 매운탕에는 술 한잔이죠







회에 매운탕까지 푸짐하게 먹었더니

후회가 없었어요.

포장도 가능하니까 회떠가서 숙소에서 먹어도 맛있을듯.

주문진 횟집 경기횟집에서 정말 맛있게 먹고왔네요

주문진항 방파제회센터 한 번 가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