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강릉 경포대 순두부맛집 한번쯤 먹어볼만했던 최일순 짬뽕순두부!


강릉 경포대 순두부맛집 최일순 짬뽕순두부 먹어봤어요!


저번에 강릉 경포대 여행갔을때 먹어본 

최일순 짬뽕순두부 후기 남겨볼게요:)





여행 둘째날 아침에 뭘먹어야되나? 하고 보다가

강릉 순두부 맛집으로 몇번 봤던

최일순 짬뽕순두부집을 가봤어요.

여기는 짬뽕순두부집이 쭉 있는 그런 골목인데요

강릉 스카이베이 경포호텔이 보이는 곳에 위치해있어요.

주차장에 차를 세워놓고 먹으러 갔는데요






안으로 들어가니까 손님들이 꽤 많더라고요.

아침에 먹으러 가서 그런지

다들 아침 식사를 하러 오신거 같았어요.






짬뽕순두부랑 청국장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2인 세트 메뉴도 있더라고요

초당순두부랑 짬뽕순두부, 생선구이까지!

다음번엔 세트로 먹어볼까봐요.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에요.





기본반찬들을 주셨는데 솔직히 순두부찌개 먹다보니까

반찬은 잘 안먹게 되더라고요.

샐러드랑 콩자반, 멸치, 무말랭이 등등!

김치는 역시 많이 먹게됨!! ㅎㅎ




미역줄기도 먹을만해요!

미역줄기는 어떤 음식의 반찬으로도 굿이죠~





강릉 경포대 순두부맛집 최일순 짬뽕순두부는

비주얼도 괜찮았어요

팽이버섯이랑 계란, 홍합, 오징어, 새우 등

여러 재료들이 들어있는데 짬뽕국물 진짜 진해보이죠?





짬뽕 국물 맛이랑은 달라서 더 괜찮았던 거 같아요.

강릉 경포대 순두부맛집 최일순 짬뽕순두부는

따뜻한 흰밥에 올려서 먹으면 좋죠!

순두부를 워낙 좋아해서 그런지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먹을만 했어요

안맛있는것도 아니었고요~~!






새우도 들어있어서 맛있게 발라먹었어요.

홍합도 실하니 먹을만 하더라고요.

얼큰한 국물 맛이 좋았던 거 같아요!






얼큰한 맛의 순두부찌개는 해장으로도 좋은 거 같아요.

강릉 경포대 순두부 드셔보실 분들은

해산물이 들어간 짬뽕순두부 드셔보세요!

한끼 맛나고 든든하게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