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오랜만에 롯데리아 새우버거를 먹었더니 짱 맛있음!


오랜만에 롯데리아 새우버거를 먹었어요!

거의 맥도날드나 버거킹만 시켜먹다가

이번에는 오랜만에 롯데리아 새우버거를 주문했는데요.

롯데리아는 역시 새우버거가 최고인 거 같아요.

고딩때 자주 먹었었는데 벌써 몇년 전인지..ㅋㅋㅋㅋㅋ

까마득한......@_@






롯데리아 새우버거세트에 치즈스틱도 주문했어요!

햄버거 세트 주문할 때 치즈스틱도 꼭 주문하게 되더라고요

원래도 좋아하긴하지만

이럴때 아니면 먹을일이 없어서요~

오랜만에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두툼하게 들어있는 새우!!!

예전보다 더 통통해진듯한 비주얼~~

식감도 좋고 맛도 좋고~~

지금 이렇게 보니까 또 먹고싶다는 ㅠ

하지만 집담 감염 비상이라니까 배달시켜 먹는것도

조심해야될 거 같네요.







13일에는 단 하루 리아데이 행사로

새우버거 1+1행사를 진행했던데!!!!

그런날에 주문해서 친구랑 나눠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롯데리아는 매월 특정일에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주는 날이 있어서

그게 좋더라구요.







새우버거랑 치즈스틱, 감자튀김까지~!

크~~~ 언제 또 먹을지 모르겠지만

암튼 최근에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번에 새우버거 먹고싶을때 또 먹어야지 ㅎㅎ


오늘 뉴스보니까 코로나 확산되서 더 난리이던데 ㅠ

모두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