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성균관대역 맛집 택이네조개전골 맛있어서 오랜만에 또 먹음!


수원 성균관대역 맛집 택이네조개전골!


제가 자주 다녔던 성균관대역 맛집 택이네조개전골인데요

여기는 조래전골이 이렇게 큰 전골 그릇에

담겨서 나와서 비주얼이 장난아니에요.

안에 들어있는 것들이 많아서 골라먹기 좋은데요!





택이네조개전골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먹는 재미가 있다는거!

그리고 처음 먹으러 갔을땐 오 비주얼 정말

먹음직스럽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조개도 여러 종류가 들어있고 홍합도 있고!!

오징어랑 오뎅, 새우 등 ~~~

지금 눈에 보이는 것들만 다 먹어도 아주 푸짐~~





술한잔하기 딱 좋은 메뉴에요!

술안주로도 좋고 국물에 시원하게 마셔도 좋고요

국물도 시원해서 한입씩 떠먹기 좋더라고요.

저거 치즈퐁듀도 나오는데

찍어서 먹으면 고소해요~~ ㅎㅎ





조개들도 대부분 신선한 재료들을

쓰는 거 같더라고요.

비린내도 없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초반보다는 요즘에는 조개전골 양이 

확실히 줄은 거 같긴한데 그래도 뭐 먹을만해요.






조개살을 치즈 퐁듀에 콕 찍어서~~

아주 맛있게 냠냠!!!!!

엄마는 그게 맛있냐고 하시는데

저는 맛있다구용~~

외식으로 고기 먹기 질리신 분들은

성균관대역 맛집 택이네조개전골 드셔보세요!

국물에 면사리 넣어서 칼국수 먹어도 맛있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