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해피오더 베스킨라빈스31 쿠폰 배달해서 먹기! 블랙소르베는 덤으로~


해피오더 앱으로 베스킨라빈스31 쿠폰 배달해서 먹기!

블랙소르베는 덤으로~






동생이 친구한테 선물받은 

베스킨라빈스 쿠폰이 있었더라고요

그래서 쿠폰을 사용해서 배달해 먹었는데

해피오더 이벤트로 블랙소르베가 덤으로 오더라고요?

저는 잘 모르지만 암튼 덕분에 맛있게 먹었네요.






왼쪽이 신상 맛인 블랙소르베인데

이게 진짜 맛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비주얼은 뭔가 맛없을거 같은 느낌인데 말이죠






요즘에는 베스킨라빈스31도 해피오더로

이렇게 편하게 배달해서 먹을 수 있다니!

이제는 배달로 다 시켜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특히나 요즘처럼 코로나 때문에 난리일땐

배달해서 먹는게 짱인듯.






블랙소르베는 레몬라임 이온음료맛이더라고요!
약간 연한 그런 레몬맛이랄까?

그래서 이온음료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나쁘진 않은데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ㅎㅎ







녹차맛이랑 레인보우샤베트 등등

민트초코 빼고 다 제가 좋아하는 맛들이라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양이 많아서 다음날까지도 야무지게 먹어줬네요.

레몬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베스킨라빈스31 신메뉴 블랙소르베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