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남해 바지락 해물 칼국수 맛집 왕가네 해물짬뽕밥까지 먹고옴!


남해 바지락 해물 칼국수 맛집 '왕가네' 후기


오랜만에 남해여행 다녀오면서

들렸던 해물칼국수 맛집 왕가네!

해물짬뽕도 맛볼 수 있는 곳이라서

골고루 먹기 좋더라고요.

여행가시는 분들은 한 번 들려보셔도 좋을 거 같네요.




식당 안으로 들어갔더니 메뉴판이 크게 있더라고요.

면류랑 밥류, 주류까지!

바지락 해물칼국수랑 해물짬뽕을 제일

많이 드시는 거 같더라고요.

저는 한명은 해물짬뽕밥을 주문하고

나머지 사람들은 해물칼국수를 주문했어요.






남해 바지락 칼국수 맛집 왕가네는 추가 반찬을

셀프로 이용할 수 있게끔 해놓으셨더라고요






해물칼국수가 먼저 나왔어요!

예전만큼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국물맛은 역시 맛있긴하더라고요.

홍합이 좀 더 푸짐했을때가 좋았던 거 같아요.

그래도 일단 배고프니 뭐든 배에 넣고보기!







김치를 올려먹는 칼국수는 정말 최고임!

해물칼국수라고 하기에는 

해물이 진짜 조금 적게 들어가있는 거 같긴하죠?

그게 좀 아쉬웠네요.






남해 여행가시는 분들은 바지락 해물 칼국수나

해물짬뽕밥 드셔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해물짬뽕밥 맛있게 먹었어요~

새우도 들어가있어서 맛있게 클리어!!






배고팠어서 그런지 밥을 푹푹 떠서 먹었더니

금방 사라졌어요.

한그릇 뚝딱 헤치운 모습!

해물짬뽕은 불맛이 꽤 나서 먹을만 했던 거 같아요.

남해 해물칼국수 맛집 왕가네~

해물칼국수는 해물양이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은 괜찮았네요

후기 끝~



경상남도 남해군 남해읍 남해대로 2525

영업시간 11: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