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베스틱 닭가슴살 소시지 훈제맛, 고추맛, 매콤치즈맛 / 마이닭 미트볼 후기!


[베스틱 닭가슴살 소시지] 훈제맛, 고추맛, 매콤치즈맛

[마이닭 미트볼] 청양고추맛 





베스틱 닭가슴살 소시지가 맛있다고 해서

한번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다섯가지 맛이라서 질리지가 않더라고요.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괜찮아서 많은 분들이

구매해서 드시는 거 같아요.

그냥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으니까 엄청 간편하긴하더라고요.

저는 식단조절 할때도 먹고

간식으로 배고플때도 다른 군것질보다

닭가슴살 소세지로 챙겨먹어봤던 거 같아요.






생각보다 괜찮았던 베스틱 닭가슴살소시지!

훈제맛이랑 고추맛, 매콤치즈맛을 먹어봤는데

이중에서 저는 매콤치즈맛이 제일 맛있었어요.

원래도 치즈를 좋아하기도 하고 해서~~






베스틱 닭가슴살소세지는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했고 전자레인지 30초 조리가 가능해서

직장에서도 간편하게 먹고싶을때 이걸로 때울 수 있어요.

꼬치의 양이 70g이고 냉동 보관 제품이에요.






베스틱 닭가슴살 소시지는 강원도 참나무 숯으로

직접 구워서 그윽한 향이랑 함께 구워내는 건데요.

횡성에서 구워낸 참나무 숯이랑 참나무 톱밥, 

황토가마에 구워 기름기를 뺀 담백한 맛이 좋아요!

이지필름으로 되어있어서 위에서 쭉 잡고 뜯으면

손쉽게 개봉되서 편하더라고요.








포장 후에도 한 번 더 고온 살균 과정을 거쳐서

2차 살균으로 안전하게 배송받을 수 있었답니다.

국내산 닭가슴살 외에 여러 재료들이 추가되어있어요.

훈제맛이 기본처럼 먹을 수 있긴한데

저는 치즈맛이 더 맛잇었답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어묵바같은 느낌이에요.

섭취 전에 실온에 잠깐 미리 꺼내놓으면 더 좋더라고요!

탱글하게 씹히는 맛이 식감도 좋아요~

먹는 내내 음 맛있네? 할정도?ㅎㅎㅎ

베스틱 닭가슴살 소시지가 왜 맛있다는지 알겠더라고요


밑에꺼는 닭가슴살 청양고추 미트볼!

마이닭 제품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이닭 제품은 입에 잘 안맞더라고요.

뭔가 식감도 제가 원하는 그런게 아니어서 그런가..!

개인적인 후기이니 뭐 입맛에 따라서 다 다르겠죠?






마이닭 미트볼 닭가슴살은 아직도 남아있네요

이거 어떻게 먹어치우지?ㅠ

다음번에는 원래 먹던 맛있닭에서 주문해봐야겠어요.

닭가슴살은 역시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으로

구매해서 먹는게 좋겠네요!